회원가입 로그인


REVIEW

제목

기간 지나 교환 불가 통보

작성자 롯데****(ip:)

작성일 2024-02-07

조회 59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롯데온과 해당 상품출고 매장간 소통 확인 결과 양측의 차이가 있어 전달 드립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불량건으로 접수되어 교환이 가능하다고 롯데온측에 답변했다 하십니다.

기간이 지나 환불은 안되지만 교환은 해드린다고 말씀 하셨다고 하십니다.


롯데온과 매장간 소통이 원할하지 못한 부분으로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미 답변 드린대로 불량 상품은 롯데택배 착불로 본사로 발송해 주시면 교환 혹은 환불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모동봉 : 고객성함/연락처 교환일경우 택배수령지 주소 or 환불일경우 계좌번호 확인차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기 내용(롯데온 좌우 사이즈 상이 다리 제품) 작성 구매자입니다. 

게시물을 읽은 다른 소비자들이 오해가 있을 수 있어 회신 드립니다. 


롯데온 측의 첫 대응은 분명히 ‘판매처(롯대부산 오가닉맘 매장)와 확인한 결과 교환/반품 기간이 지나 교환/반품 불가’라며 죄송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점은 롯데온과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