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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제목

오가닉맘 매장과 롯데온 통화

작성자 롯데****(ip:)

작성일 2024-02-07

조회 59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관련건으로 여러 차례 불편하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매장에 해당건으로 재차 확인해보았으나, 

매장에서는 기간 경과로 인해 반품은 불가하나, 교환은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롯데온 측으로 연락드렸으며, 고객님께서 게시판으로 문의 주셨을때도 동일하게 

상품 불량으로 교환신청 하시면 새로운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하다 안내를 드렸다는

답변 내용을 받았습니다.


관련 내용으로 롯데온 측에 확인했을때도 

반품은 불가하나 교환은 진행해드릴 수 있다는 내용으로 고객님께 안내가 되었다고 답변을 받아 기존 답변을 드렸던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우선 초기 안내드린 대로 제품 불량건은 교환/환불 진행이 처리가 가능한 부분으로

불량인 상품은 당연히 처리가 가능합니다.


롯데온도 매장도 해당 내용으로 원하시는 답변을 초기부터 드리지 못한것은

대단히 죄송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도 상품 검수와 고객 응대시 불편함 느끼시는 부분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답변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롯데온과 확인한 결과, 최초에 롯데온이 매장과 확인했을 때 답변 주신 대로 ‘기간이 지나 반품은 불가하나 “교환은 가능하다”’ 는 내용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롯데측에서 해당 녹취록을 확인했으며, 오가닉맘 매장에서는 ‘교환 가능하다’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진심’이 생명인 브랜드에서 소비자에게 두 번이나 거짓된 응대로 일관하시는 모습이 너무 실망스럽고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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